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사자꿈/사자에게물리는꿈/사자를타고달리는꿈/사자와싸우는꿈/사자에게서도망가는꿈/사자가죽을만지는꿈

사자에 관한 꿈풀이를 모아 보았습니다~.

다들 운수 대통하세요~

 

▶ 내가 사자에게 크게 물리는 꿈
하는 일이 모두 순조롭게 풀리고 명예와 지위를 얻는다



▶ 내가 사자와 싸워 이기는 꿈
자신의 소원이 이뤄지거나 어떤 경쟁에서 승리한다



▶ 내가 사자와 싸워 지는 꿈
난관에 부딪혀 좌절하거나 소송에서 패소한다



▶ 내가 사자 고기를 먹는 꿈
출세하여 높은 지위에 오르고 많은 재물을 모은다

 

 



▶ 사자의 울음소리를 듣는 꿈
자신의 작업이나 작품에 사람들이 시선을 모을 징조



▶ 사자들이 초원에서 한가로이 뛰어다니는 꿈
지위나 학식이 높은 사람을 만나게 된다 



▶ 내가 사자를 물어 죽이는 꿈
어떤 방해가 되는 것을 제거하고 일을 성사시킨다



▶ 내가 사자에게 쫓기거나 피해 다니는 꿈
사업의 실패, 유산되기 쉬울 징조에 조심하라는 암시



▶ 사자가 자기 앞에 무릎을 꿇고 있는 꿈
자기보다 힘센 사람이나 권력을 굴복시킨다

 

 



▶ 사자의 가죽이나 털로 물건을 만드는 꿈
사업등에 어려움을 겪고 있을 때 뜻하지 않은 협조자나 물건이 생긴다



▶ 사자가 포효하거나 갈기를 세우고 당당히 달려오는 꿈
높은 의지와 권세로 명성을 떨치는 등의 경사스런 일이 일어날 징조



▶ 내가 사자의 등에 앉아 갈기를 잡고 달리는 꿈
높은 신분의 사람이나 단체의 추대를 받아 고위직에 오르게 될 징조 



▶ 내가 사자를 타고 큰 집으로 들어가는 꿈
출세를 하여 어떤 기관의 장이 된다

 

반응형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