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 

내가무언가되는꿈/도플갱어꿈/내가아픈꿈/내가죽는꿈/내가거지가되는꿈/꿈풀이

 

자신이 목수가 되는 꿈
점차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한다. 재물도 따르게 되어 넉넉한 생활을 하게 된다.

자신이 기술자가 된 꿈
가까운 사람이 자신의 능력을 눈여겨보거나 시험하게 될 예지몽

누가 자신을 쓸모없는 사람이라고 무시하거나 모욕하는 꿈
꿈과는 반대로 중요한 일을 하게 될 징조

자신이 술에 취해 넘어진 꿈
질병에 걸리거나 남한테 사기당할 우려가 있다.

자신의 몸에 종기가 난 꿈
부인이나 자녀에게 사소한 일에도 구설수가 따를 징조

 

 

 



몸에 혹이 나거나 피고름이 나오는 꿈
운수대통하고 추진중인 일들이 원만히 발전되어간다.

자신이 몹시 살쪄 보이거나 말라 보이는 꿈
자신에게 장차 좋지 않은 변화가 있게 됨을 예시한 꿈

자기 몸이 꽁꽁 얼어붙었다고 여겨지는 꿈
소원이 이루어지고 앞으로 부귀를 누릴 길몽이다.

자신이 자살하는 꿈
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일에 착수하여 크게성공한다.

자신이 거지꼴로 나타나는 꿈
신분의 하락, 경제적인 궁핍 등과 관계된꿈이다.

 

 

 



또 다른 자신,도플갱어를 만나는 꿈
자신의 작품이나 가족, 동업자등을 나타내는 꿈

자신의 모습이 희미하게 보이는 꿈
자신의 작품이 모호하고 분명하지 못하다는 암시

자신의 모습이 처량하고 흉해 보이는 꿈
직위가 실추되거나 주위로부티 의면당하는 일이 생겨 괴로위한다.

자신에게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꿈
현재 추진중인 일이 감당하기 어렵고 벅차다는 암시다.

사람들이 자신의 곁을 떠나 다른 곳으로 가는 꿈
주위 사람들의 협조로일을 처리하게 된다.

 

 

 

 



자신이 가정부가 되는 꿈
출세하거나 취업해서 누군가를 도와줄 일이 생긴다.

문 밖에서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꿈
질병을 얻거나 그밖의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징조

자신이 마녀가 되는 꿈
애정문제에서 경쟁자를 물리치고자신이 사랑의 승리자가 될 길몽

청와대나 대저택, 옛 궁전에서 자신이 살고 있는 꿈
부귀영화를 누리고 사람들이 높이 우러러볼 위치에 오르게 된다


 

 

반응형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