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
아버지는 실제 아버지, 직장상사, 은사, 선배, 고
향, 일거리, 존경의 대상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 부모님이 나오시는 꿈은 아이러니하게도 주로 걱정거리와 관계된것이 많은것 같아요. 아마도 자식을 걱정하시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나는 것이겠죠?


* 어머니가 몇몇의 아이들을 보살피는 꿈
타인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지 못해 실의에 빠지게 되
거나 어떤 사건에 휘말리게 돌 징조라고합니다



* 어머니에게 심한 꾸중을 듣는 꿈
자신의 부주의로 인하여 싸움이 벌어지거나 신변에 위험이 따를 징조



* 다 큰 자식이 어머니의 젖을 빠는 꿈
외부의 도움으로 금전적 이득을 보거나 예기치 않은 행운으로 재물을 얻을 수랍니다



* 어린아이가 되어 어머니에게 응석을 부리는 꿈
스스로 자립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몹시 난처한 상황에 빠져 있을 때도 이런 꿈을 꾼다고하네요



* 어머니가 걱정스런 얼굴로 자신을 바라보는 꿈
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신상의 변화를 예고합니다 건강에 유의하고 업무적으로도 주의가 필요하겠네요

 

 

 



* 돌아가신 어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
우발적인 사고를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답니다 무엇에 대한 경고인지는 주위 사정을 고려하여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



* 어머니의 병환이 깊어져 간호하는 꿈
어머니와 자신 사이에 문제가 생겨 관계가 불편해지며 가족들에게 걱정거리가 생기게될 징조랍니다



* 자신이 어머니를 죽이거나 타인이 어머니를 죽이는 꿈
살아온 환경을 버리고 새로운 세계로 전환하려는 심리가 꿈으로 표출된 것, 새로운 환경에 뛰어들어야만 가능성이 있다고 주의를 주는 꿈이기도 하네요



* 어머니가 자신의 목을 조르거나 괴물로 변해 자신을 뒤쫓아오는 꿈
어머니와 자신의 불편한 관계를 의미하는 꿈이라네요



* 어머니가 하얀 옷을 입고 있거나 한복을 입고 결혼하는 꿈
어머니가 중병에 걸리거나 돌아가심을 뜻한데요 또는 가족간에 뜻이 맞지 않아 불화가 있을 징조래요

 

 



* 어머니가 아이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깜짝 놀라 잠에서 깨는 꿈
멀리 객지에 나가 있는 자식이 위험한 상황에 처하려고 할 때 예지하는 꿈이랍니다
어떤 일이든 조심하는 것이 현명하겠죠?



*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부음을 받는 꿈
실제로 아버지의 부고를 받거나, 반대로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된다고합니다



* 다른 사람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꿈
아버지 처럼 의지하거나 따르는 인물이 있음이 은연중에 꿈에 나타난거래요



*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
가정의 큰일을 계획하거나 불의의 사고,취직,입학,입원,이장 등의 큰일을 예시하는 꿈이랍니다.



* 거울에 자신의 눈초리가 희미하게 보이는 꿈
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랍니다. 아버지가 병에 걸리거나 친척 중 일이 일어날 수 있다네요

 

 



* 자기가 가장 싫어하는 사람,웟사람,상사등이 아버지로 보이는 꿈
평소 아비지에 대한 불만이나 자기가 싫어하는 권위적인 상사에 대한 반발심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합니다



* 개의 머리가 아버지의 얼굴로 보이는 꿈
남편이나 시댁 식구들로 인한 속박과 지금껏 쌓인 스트레스가 꿈으로 표출된 것이랍니다



* 선친을 만나는 꿈
질병에 걸리거나 관재수가 있을 징조


 

 

반응형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