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벌 꿈

꿀벌꿈/말벌꿈/벌집따는꿈/벌에쏘이는꿈/장수말벌꿈/벌잡는꿈/꿈풀이

꿀벌은 그 이미지 때문에 좋은일이 생길것 같은데... 어떨까요?

한번 알아볼까요?

▶ 꿀벌이 팔이나 다리를 쏘거나 물은 꿈
재물이 들어올 길몽

▶ 내 주변을 날아다니는 벌을 보는 꿈
많은 사람들 앞에서 내 주장을 펼치거나 힘을 자랑하게 될 것을 암시

▶ 여왕벌을 발견하는 꿈
사회적으로 명성을 얻게 됨을 암시 사업에 성공하거나 많은 부하들을 거느리게 됨

▶ 엄청나게 큰 벌들이 공격하는 꿈
나를 해하려는 사기꾼이나 경쟁자의 등장을 의미 오랜 시간 큰 고통을 받을 징조

 

 

▶ 속이 텅 비어있는 벌집을 발견하는 꿈
빈곤함이 찾아올 수 있으며 한동안 경제적으로 어려운 생활을 하게 될 수 있다는 징조

▶ 집에 벌이 들어오는 꿈
본인의 문제가 아니라 다른 사람의 간섭 때문에 피해를 입고 괴로운 상황에 처하게 될지 모를 징조

▶ 벌이 날아다니는 소리만 들리는 꿈
근심, 걱정, 방해물의 등장을 의미 스트레스 받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암시

▶ 꿀이 들어있는 벌집 발견하는 꿈
벌집을 보는 꿈은 귀한 아이를 갖게 되는 태몽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꿀이 많이 들어있을수록 큰 재물을 얻게된다

▶ 바쁘게 집을 이동하는 벌들을 보는 꿈
현재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리고 규모가 커지면서 많은 사람을 고용하게 된다

 

 

 

▶ 벌들이 꽃에 앉아 꿀을 빨고있는 꿈
집안의 경사로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게 될 것을 암시 사업이 성공하거나 유명세를 얻는다

▶ 꿀이 들어있는 벌통을 받거나 꿀벌을 잡아서 집으로 가져가는 꿈
재물의 증가를 암시 회사에서 중요한 일을 진행하면서 금전적인 이득이나 능력을 인정받는다

▶ 벌이 온몸에 달라 붙는 꿈
벌이 많을수록 좋은 꿈 물리지 않았다면 금전적으로 큰 행운이 찾아온다

▶ 큰 장수 말벌을 보는 꿈
큰 말벌을 보고 두려움을 느꼈다면 일을 진행하는데 문제가 생길 암시

▶ 벌에게 쫒겨서 도망치는 꿈
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징조

 

 

▶ 큰 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
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것을 의미 한동안 노력한 것 이상의 결과를 얻는다

▶ 자신이 말벌을 죽이는 꿈
꿈에 등장하는 벌은 나를 방해하는 사람이나 두려움을 상징하여 무슨 일을 하든 잘 풀리게 된다

▶ 쏘인 벌침을 뽑는 꿈
피부에 박혀있는 벌침을 뽑았다면 문제가 생겨도 금방 해결한다

▶ 거미줄 걸린 벌이나 벌레를 구해주는 꿈
곤란한 사람을 도와주거나 내가 곤란에 처할것을 대비하라는 암시

▶ 말벌에 쏘이거나 물리는 꿈
재물과 정신적인 피해를 입는다는 것을 의미 얼굴이나 머리를 물리면 금전적인 손실,건강의 문제가 생길 수

▶ 벌집을 잘못 건들여 쏘이는 꿈
벌들이 나를 공격하려고 위협하거나 쏘이는 꿈은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길 징조


 

 

반응형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